제목없음


379af3cc579915a5dbbc49a2e3e0a13d_WtrgOSDNKruV6W4F.jpg



대표 이메일 (Email Address) : JESKI@LIVE.COM


대표 전화 (Contact Number) : 070 4028 0080 


팩스(Fax): 불법 광고물 무단 전송 때문에 팩스선을 끊었습니다. 주실 제안서나 공문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Address): '업무상 보안 유지문제와 우편함 관리 문제로 구체적인 주소를 기재하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보내실 우편물이 있거나 방문/용건이 있는 분들은 먼저 이메일로 먼저 예약하신 후 우편 발송 및 방문 바랍니다.
예약, 예고없이 보내신 우편물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연구소측에서 일체 지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이제석 광고아카이브 기록/해설:


주제별 모음: blog.naver.com/jeskifolder


2. 문제와 해결: instagram.com/jeskifolder


3. 표현의 기술: instagram.com/jeskifolder3





아이디어 스케치_과학창의재단_02_25_2013.JPG  아이디어 레퍼런스_과학창의재단_02_25_2013.JPG

Screen Shot 2013-08-06 at 오후 2.16.35.png  스크린샷 2014-05-27 오후 4.14.17.png
A. 서울 마포 오피스  









undefined
undefinedundefined

   B. 일산 고양 생산공장












1. Proposal (광고 의뢰)


희망하시는 업무 범위 /  기간 / 예산에 대한 어느 정도 가이드를 가지고 연락을 주시면

주어진 여건상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한 보다 더 상세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 홍보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만한 연구소의 주요 업무 소개서는 참고용으로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

현재 우리 연구소에는 영업사원이 따로 없는 관계로,

우리 연구소가 과거 해왔던 작업 성과들이나 작업 성향에 대해 어느 정도 숙지를 하고

그에 대한 신뢰와 애정이 있는 의뢰인들을 대상으로 먼저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작품의 질 관리 및 경영 정책상 광고 의뢰를 다소 선별적으로 받는 점 널리 이해 바랍니다.




*공익광고/재능기부 대상:

연구소는 창립 이래 여러 사회 공익단체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연구소 창립 배경이자 목적이기도 합니다.
사회, 공익, 계목적 차원의 캠페인을 전개하시되 조직 내 홍보 예산이나 전문인력이 부족한 소규모·비영리·풀뿌리 단체를 대상으로는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예산으로 광고를 제작 집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드립니다.
(단, 광고 제작 후 광고물의 구체적이고 뚜렷한 활용 및 집행계획과 / 광고 기획에서부터 제작까지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공익광고/재능기부 제외대상:

연간 홍보 예산이나 홍보 관련 부서나 인력을 갖춘 중/대형 공익단체나 정부 기관 및 지자체는 위의 내용에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또한 신원이 검증되지 않은 개인 혹은 사조직 차원의 단순 취미, 이벤트성 활동으로써의 캠페인이나,
사회적/ 도덕적 기업임을 표방하기 위한 마케팅이나 기업 PR 차원의 광고는 의뢰 대상에서 제외되며,
사회적 기업 혹은 기업의 사회공헌 적 홍보 활동 역시 상업광고/홍보와 예산책정 기준은 동일합니다.
사회적 신뢰도나 공신력, 그리고 신원이 불분명한 각종 사조직/시민단체/모임, 종교, 정치, 이념 지향적 단체들의 의뢰 역시 정중히 사양합니다. 










2. 강연 및 인터뷰 요청


효율적인 공공 행정과 서비스 운영에 있어, 대국민 소통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지금,

‘국민 소통의 시대’를 맞아, 정부/공공기관 및 시민단체에 한해 홍보 자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자문 대상: 기관 내 광고, 홍보 및 대국민 소통 관련 업무 추진 부서와 그 실무자 일체

2. 자문 내용: 대국민 인식 개선, 기관 이미지 개선과 관련된 사업 전반에 대한   자문

    가. 현재 진행 중 / 향후 계획 중인 홍보 사업에 대한 자문, 평가

    나. 효과적인 광고/홍보 매체 집행 및 매체 운영전략

    다. 효율적인 광고/홍보 예산 수립 및 집행 전략

    라. 국내/외 공공기관 우수 홍보 사례 소개, 등...


본 상담은 다수의 청중을 상대로 하는 “전통적인 특강형식” 혹은
해당 부서 내방을 통해 소그룹의 “실무자 간 긴밀한 컨설팅” 형식 두 가지 모두 가능합니다.

*본 컨설팅 서비스는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대부분 거의 무상 진행되오나, 제공해드릴 수 있는 상담의 연간 횟수가 제한적이므로,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연구소 공식 연락처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 경기권 소재의 기관 대상, 혹은 서울역 내 회의실에서 진행 시, 상담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서울 경기권 외의 기관으로 직접 방문할 경우, 소정의 경비 (교통비, 식대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











3. 연구원 지원 (채용관련) 



업무적 특성상 일반적인 기업 채용 공고와 면접 방식으로는 신입연구원을 채용하지 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전문 경력직의 경우 연구소와의 직접적인 협업( 외주, 프리랜서, 스터디 활동, 등…) 경험을 통해서나 혹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주로 채용합니다.

경력직 지원이라고 하더라도 광고 기획/제작 파트에 있어서만큼은 견습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정식 연구원으로 채용하는 경우는 현재까지 없었습니다.

다만 연구소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모임이나 외부 세미나 특강, 대학 광고 관련 학과나 동아리 활동 등... 연구소와 교류할 기회는 다양하게 열려있습니다.

다만, 업무 특성상 전통적인 '고용주/고용자 방식'의 보다는 보다 더 수평적이고 유연한 '파트너 적 협력관계'로의 발전을 선호합니다.









4. 교육생,활동가 지원


현재 다양한 젊은 창작자들이 <이제석 광고교육원 / 청년 공익광고 활동가 모임>이라는 소그룹을 통해

본인의 기량을 쌓고 연구소와 직, 간접적으로 교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개는 연구소 소개 페이지 <광고교육원 가입하기>에서 확인 바랍니다.

모임 주소는 http://cafe.naver.com/jeski1









5. 협업/파트너 제안


협력적 파트너 및 프리랜서로 활동을 희망하는 사업에 대한 제안서나 귀사/본인의 간단한 소개서를 보내주세요.

우리 연구소는 현재 본인/귀사의 직업, 전공, 업태와 관련 없이 다양한 사업과 프로젝트들을 사외 / 객원 연구원들과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본업'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부업'으로 일을 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인재들과의 네트워크로 연구소는 운영되고 있으니 저희와 뜻이 맞는 분이라면

다양한 방면으로 여러 가지 방면의 협업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번 연을 맺은 협력업체는 함께 오래 하는 편입니다.

*우리 연구소와 함께 일하는 방식 중 가장 선호하고 추천해 드리는 방식입니다.











대표 이메일 (Email Address) : JESKI@LIVE.COM


대표 전화 (Contact Number) : 070 4028 0080 


팩스(Fax): 불법 광고물 무단 전송 때문에 팩스선을 끊었습니다. 주실 제안서나 공문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Address): '업무상 보안 유지문제와 우편함 관리 문제로 구체적인 주소를 기재하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보내실 우편물이 있거나 방문/용건이 있는 분들은 먼저 이메일로 먼저 예약하신 후 우편 발송 및 방문 바랍니다.
예약, 예고 없이 보내신 우편물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연구소 측에서 일절 지지 않는 점 이해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관리자 로그인